KakaoTalk_20180214_222656831.jpg
웹툰팜은 공유 경제를 지향하며
전문작가와 고객님의 Value를 연결하고
캐릭터가 움직이는 웹툰세상를 통해
아름다운 미래를 그려나갑니다.


웹툰팜을 운영하는 (주)몬드라곤은 자유로운 가치연대와 합리적인 기준으로 종업원 지주제 회사를 지향합니다. 
웹툰팜은 웹툰을 통한 새로운 광고 문화를 만들고 만화를 통한 자유로운 소통을 그립니다. 

"홍보웹툰"은 시장규모 뿐 아니라 장르적으로도 기존에 자리잡고 있던 출판만화적인 장르구분을 무색하게 할만큼 여러 방향으로 발전했습니다. 그 중에도 주목할 만 한 특징이 있다면 ‘일상물(일상툰)’이라고 불리는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의 재미를 적어나간 웹툰의 대거 등장과 웹툰 자체가 가진 전파성과 확장성, 접근성 등을 십분 활용한 광보용 웹툰(브랜드툰)의 등장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웹툰"이란 새로운 만화 생태계가 생겨나면서 기존의 출판만화 시장에서는 생각할 수 없었던, 배너형태의 광고 노출이 가능하게 되었고 웹툰 캐릭터를 이용한 광고용 웹툰의 제작 또한 매우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유명 캐릭터가 아니더라도 이른바 ‘병맛’코드나 ‘일상’코드 등 간단하거나 못그려 보이는 그림들도 “내게 재미와 감동을 주기만 한다면 기꺼이 소비한다”는 요즘 트렌드와 경향성에 힘입어 이전 세대보다 편견없이 좋은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웹툰팜은 안정되고 세련된 숙련 작가님들과 톡톡튀는 감각의 신진 작가님들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상식적인 가격과 신속한 대응, 합리적인 작업기간으로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주)몬드라곤 웹툰팜 구성원 일동